본문 바로가기

제품 리뷰

가성비 게이밍 무선 마우스 로지텍 G304 사용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지지루 입니다. 로지텍은 저렴한 가격으로 가성비 제품 반열에 올라
많은 PC방에서 PC주변기기로써 사용하여 성능까지 검증받은 브랜드입니다.
대표 제품으로는 로지텍 G1 모델입니다.
단종되어도 사람들이 수리하며 계속해서 사용하자
로지텍에서 G102 모델로 재출시하였습니다.

이러한 로지텍 G102 모델을 무선 모델로 만든 게 로지텍 G304!!!
다음에 시간이 되면 로지텍 G102와 로지텍 G304비교 리뷰도 해드릴게요

제가 지금까지 쓰던 마우스가 말을 안 듣기 시작해
마우스를 구매했는데 한 달 정도 사용하고 너무 괜찮아서 스펙 등 리뷰 하겠습니다.

 

로지텍 G304 스펙

로지텍 G304 사양 스펙

 

logitech G304의 스펙은
1000만 번 클릭 보장
hero센서
무게 99g
AS기간 2년

등...

 

그립감

로지텍 G304 크기

그립감에 대해 말하기 전 저는 F10까지 누를 수 있는 크기입니다.
저는 다섯 손가락을 마우스에 전부 올려두고 사용하는데 한 손에 다 잡힐 정도로 아주 편안했었어요.
제 생각으로는 로지텍 G304는 F9~F10 까지는 편한 그립감으로 사용할 수 있을 거 같아요.
자신의 손 크기를 확인하려면 키보드 F1부터 F 몇 번까지 손가락이 닿을 수 있나 해보시면 됩니다.

 

로지텍 G304는 화이트, 블랙 두 가지 컬러가 있는데 저는 화이트를 구매했어요.
마우스가 무광이고 때가 잘 묻지 않는 소재라 아직 깨끗하죠?
휠 아래 보면 DPI민감도는 총 5단계까지 설정할 수 있는데
로지텍 소프트웨어로 조작 가능해요.
다음에 소프트웨어 설치 및 조작 방법도 포스팅할게요!!

 

로지텍 G304는 게이밍 마우스답게 측면을 보면 2개의 버튼이 있어요.
이 2개의 버튼은 게임할 때 급하게 사용하거나 자주 사용하는 키로 설정하여
조금 더 도움을 줄 수 있는 버튼이에요.
게임할 때 외에도 일상 인터넷이나 컴퓨터 사용할 때도 로지텍 소프트웨어를 사용하면
변경 가능하니 알아주시면 돼요.

 

뒷면을 보면 전원을 끄고 키고 할 수 있는 버튼이 있고,
로지텍 G304 마우스는 AA 건전지 1개로 최대 250시간까지 사용할 수 있다니
사용기간이 많이 길다는 평가가 있어요. AA 건전지는 기본 구성에 하나 포함되어 있어요.

 

무선 마우스로 FPS를 하면 많이 끊기고 반응 속도가  매우 안 좋은 경우가 많았는데,
근데 로지텍 G304 마우스를 사용하면서 오버워치, 배틀그라운드, 롤 같이 마우스를 획획 돌리는
게임을 했을 때 끊김 없이 반응속도가 굉장히 좋았어요. 역시 게이밍 마우스답게 게임할 때 끊기면 안 되겠죠?

 

 

총평

로지텍 G304 게이밍 무선 마우스를 한 달간 사용하고 앞으로 내가 선 달린 유선 마우스를
사용할 수 있을까 라는 생각이 들었다. 무선 마우스라고 유선 마우스보다 반응속도가 크게 차이가 없었다.
무게도 99g으로 가벼운 편이었고 마우스 그립감까지 감기는 느낌으로 좋았습니다.
하지만 건전지를 사용해서 그런지 무게중심이 잡히지 않았던 게 아쉬웠다.
마우스를 들으면 건전지가 있는 아래쪽으로 쏠리며 위쪽이 먼저 들렸다.
만약 게이밍 무선 마우스를 무엇을 살지 고민이라면
가격도 5만 원 이하로 아주 좋은 가성비 제품인 로지텍 G304 마우스를 추천합니다.

 

 

 

반응형

'제품 리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노이즈 캔슬링 에어팟 프로(3세대) 구매 후기  (5) 2020.03.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