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리뷰

노이즈 캔슬링 에어팟 프로(3세대) 구매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지지루 입니다. 최근까지 제가 사용하던 에어팟 2세대 무선충전 모델을 잃어버려(ㅠㅠ)
에어팟 프로(3세대)의 후기를 많이 접하고 구매를 결심했습니당!!

에어팟 프로 3세대

에어팟 프로 애플 공식 정가는 329,000원..
너무 비싼 가격이에요,,

에어팟 2세대 무선충전 모델은 249,000원에 비하면 8만 원이나 더 비쌌는데요
8만원치 기능을 더 갈아 넣었다고 생각하면 좋겠쬬?

에어팟 프로(3세대)가 쿠팡 로켓 배송 가격으로 30만원 초반대로 특가 떨어져서 바로 구매했습니다!!

가격 더 떨어지면 구매하려고 했지만
이제 곧 개강이고 통학 왕복 2시간 조금 넘게 걸리는
통학러는 필수템이라 30만원 초반대라는 가격보고 훅했네요 ㅋㅋㅋ

집에 택배 도착해서 뜯어보니 2세대 보다는 가로로 더 긴 모양이었어요
그래서 더 귀여운군요

에어팟 프로 3세대

 

이전 모델인 에어팟1, 2 모델은 오픈형 모델로
귀에 넣으면 쏙~ 하고 들어갔는데

에어팟 프로는 노이즈 캔슬링이라는 기능 때문에
귓구멍을 꽉 막아주어 주변소리를 차단한다고
커널형을 사용한 거 같아요 (오픈형이 좋은데ㅠㅠ)

 

에어팟 프로 3세대

 

에어팟 프로 구성품으로는
충전 케이블, 작은 사이즈와 큰 사이즈 마개로 되어있어요
중간 사이즈는 본체에 껴져 있어요~!!

 

 

에어팟 충전 케이블은 일반적인 모양과 다르게
C포트를 지원하고 있었어요

에어팟 프로 스펙으로 배터리 사용시간은
완충된 케이스

최소 24시간 음악 감상
완충된 유닛 4.5시간 음악 감상
5분 충전 1시간 음악감상

에어팟 2세대보다는 조금 더 늘어났네요

확실히 노래를 많이 들어 사용을 많이 하니
에어팟 2세대와 다르게 노이즈 캔슬링 너무 편하고
신세계를 느낄 정도로 좋았어요

 

마지막으로 장단점 정리할게요!!~~

장점
노이즈 캔슬링 기능
주변 음악 듣기 기능
음질 음실 저음 부분 섬세함
메시지 읽어주는 기능

단점
환상적인 음질 X..

단점 많은 장점 때문에 다음 모델이 나와도
재구매 의사가 확실한 에어팟!!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가성비 게이밍 무선 마우스 로지텍 G304 사용후기!!

 

가성비 게이밍 무선 마우스 로지텍 G304 사용후기!!

안녕하세요 지지루 입니다. 로지텍은 저렴한 가격으로 가성비 제품 반열에 올라 많은 PC방에서 PC주변기기로써 사용하여 성능까지 검증받은 브랜드입니다. 대표 제품으로는 로지텍 G1 모델입니다. 단종되어도 사람..

gg-l.tistory.com

 

 

반응형